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안내
작성자 은또마켓 (ip:)
작성일 2019-12-18
조회수 815
평점 0점


      

※ 배송안내 



      

배송지역 : 국내지역

      

배송업체 : CJ대한통운 1588-1522

      

배송비 : 7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7만원미만 구매시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제주  도서산간 지방은 각지역별 추가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 지방 배송비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 : 입금확인  영업일 기준 평균 2-5 소요됩니다.

      

인기 품목  사이즈는 조기품절 또는 배송이 지연될  있으며최대 2주가량 소요될  있습니다.

      

추가 지연이 있을 경우  기간 내에 별도 지연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간혹휴대폰번호를 잘못 기재하시거나미기재  수신거부 시에는 해당 안내를 받아보실  없습니다.





      

부분배송안내 ]


      

웨얼릭에서는 총 주문금액이 7만원이상인 경우 입고지연되는 상품이 주문 완료 후 다음날로부터 영업일기준 5일이상 지연될  나머지 상품을 무료 부분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실때에 [입고지연]표시가 되어있는 상품은 다른 제품과 함께 주문시 나머지 상품들도 지연될  있으니 입고지연상품은 단품주문해주세요.


무료 배송으로 주문주셨어도, 부분배송에 대해서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당일 출고 제품은 단독 주문 주셔야 당일 출고가 가능하시며,

      

당일 출고가 아닌 제품과 구매하실 경우 배송지연이 발생할  있습니다.

      

*재고변동  시스템 오류로 당일출고 되지 않을  있으니 주문후 Q&A게시판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  5일이 경과되지 않으셨으나부분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부분배송비 3,000 입금후 오후4시이전에 Q&A게시판 상담또는 콜센터를 통해 별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요청으로 부분배송으로 상품을 받아보신 경우 환불시 배송비는 6000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부분배송으로 각각 상품을 따로 수령 하신  2회이상에 걸쳐 반품을 보내실 경우반품배송비가 중복으로 적용될  있습니다.

한번에 반품을 보내지 않을 경우, 반품배송비가 2번 청구될 수 있으니 꼭 한번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선배송 받은 상품  반품 원하시는 경우미배송건의 상품까지 모두 수령하신  반품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선배송받은 상품의 반품의사는 수령날짜 기준으로 7일이내 접수해주셔야합니다.)

      

반드시 Q&A게시판 또는 콜센터에 상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접수 없이 추후에 모든상품을 한꺼번에 반품 하실경우 반품이 불가한  참고부탁드립니다.

      

만일자동 부분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콜센터 또는 Q&A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  변경/취소 ]


      

결제  이미 포장이 완료 되었거나 발송이 완료 되었어도 시스템상 배송전이라고 기입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의 송장이 넘어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이미 발송이 되었기 때문에 바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상품수령후 교환/환불을 원하시면 배송 마감 PM16:00이전에 게시판으로 반드시 먼저 요청해주신  보내주시면 처리가능하십니다.

      

   참고해주세요!



      

Q. 배송전 주문서 변경 안내

      

A. 결제후 오후 4시전까지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오후 4 이후건 또는 발송단계에 있는 주문건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른 품목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기존의 주문건 취소후 새로 주문주셔야 합니다.

      

상품변경요청시 양식에 맞게 배송전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 상품 추가/변경 경우 *

      

 구매적립금 자동지급/현금영수증신청/기존주문건에 사용한 쿠폰 재적용 세가지 처리가 어렵습니다.

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기존 주문건 취소후에 모두 재결제 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모두 새로 재결제  기존 주문건 취소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쿠폰경우 취소시 재발급 불가)



      

Q. 배송전 주문취소 안내

      

A. 주문 주신 상품을 거래처 오더  출고되는 방법을 사용하므로 배송준비중 처리가 되어있는 경우에도

      

고객님의 물건을 이미 오더하여 배송을 준비중인 경우가 많습니다.

      

불가피하게 주문취소가 불가한 상품이 있을  있으니 결제하신 당일 오후 4 이전으로 주문취소를 부탁드립니다.


      

 * 결제  취소

      

 - 로그인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 결제  취소

  결제 당일 오후 4 이전(거래처 오더 )으로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연락주시면 확인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접속  취소요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 4 이후에는 일괄 업무 처리에 있어 다소 늦어질  있습니다. 4 이후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가 되지 않을수도 있는  양해부탁드립니다 ! )


      

* 배송업무가 시작된  변경/취소는 불가합니다.

      

주문건 출고  상품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상품수령  반품/교환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해당된 게시판이 아닌 상품문의리뷰게시판  다른 게시판에 남겨주셨을 경우에 게시글 처리전 상품이 당일 출고될  있어, 반드시 해당 게시판에 출고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간혹 주문건이 재고가 할당되어 빠르게 받아보실  있도록 당일출고라 기재되어 있지 않아도 당일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을 받아보신  다시 반품 신청을 해주셔야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은 재고가 할당되는대로 바로바로 출고해드리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수령을 하실  있기 위한 방침입니다. 

배송마감 시간은 PM16:00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배송관련 ]


      

Q. 배송 추적이 안돼요

      

A. 택배사 전산지연으로 인해 가끔 집하는 되었지만 추적 전산이 뜨는 시간이 지연될  있습니다.

      

가끔은 저녁 9-10시로 전산만 늦게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은또마켓의 그날 발송상품들은 영업시간동안 출고 & 발송집화진행이 되고있습니다.

      

운송장조회는 오후9시이후부터 확인 가능하십니다. 



      

Q. 이동중 배송포장이 훼손되어 왔어요

      

A. 포장에 신경을 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동중에 훼손이 많이되어 도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출고전 검수 내부 실수로 인해 이미 훼손되어 발송되는 것이 아닌 이동과정중 발생되는 부분으로 조금만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포장부분에 신경써서 출고할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00일까지 받아야되는데 가능한가요? / 배송이 안와요 (멈춰있어요)

      

A. 출고  수령까지 평균 1-3일이 소요되며 지역  배정되는 배송기사님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출고 후 자세한 배송일정은 대한통운 1588-1255 문의주시는 편이 훨씬  정확합니다.



      

Q. 배송전 주소지나 연락처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주소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정확한 주소지 전체를 Q&A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은또마켓에서는 고객님의 배송전 주소연락처 등의 변경을 콜센터/게시판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정확한 주소지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배송메세지란을 통하여 남겨주시는 경우가 있는데배송메세지란은 배송시에 기사님들이 참고하실 메시지를 남겨주시는 부분으로 

      

은또마켓에서 따로 확인하지 않으며배송메세지란 수정이 어려운  유의하시어 주문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A. 현재 해외배송 시스템이 구축이 되지 않아 해외배송이 어려운  양해부탁드립니다.

      

빠른시일내에 해외배송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Q.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A. 사이트  주문조회 들어가시면주문번호 + 성함으로 주문건 배송조회가 가능하십니다.



      

Q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표시됩니다.

      

A. 택배사(대한통운택배)로부터 배송완료 사실을 시스템에 도입된 경우 고객님 배송정보에서 배송완료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수령을 하지 않으셨는데 은또마켓에서 배송완료라고 뜨는 경우는,

      

대부분 경비실이나 평소 고객님이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곳에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을 해도 없을 경우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택배기사님 연락처와 정확한 상품 위치를 파악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Q. 택배를 받았는데 상품이 누락되거나 분실된  같아요.

      

A. 우선 받아보신 송장을 확인 부탁드립니다성함옆에  이라고 적혀있다면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셨습니다.

      

포장의 뜯김이나 훼손 여부를 확인해주시며상품의 사이나 박스  폴리백의 안쪽까지  살펴봐주세요.

      

바코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상품이 부족한 경우에는 배송자체가 불가능하답니다.

      

만일위의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콜센터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